프렌차이즈 홈페이지 제작 업체 선정의 차이는 무엇일까?
프렌차이즈 홈페이지 제작 업체 선정하기
과거와 다르게 요즘에는 참많은 업종의 프렌차이즈가 즐비하고 있다는 사실
예를 들어 스터디카페, 찜닭, 밀키트, 떡볶이, 헬스장, 마라탕 등
업종을 가리지 않고 새로운 사업 아이템이 생겨나고 가맹점이 확대되고 있습니다.
자사의 사업성을 확대할 뚜렷한 목표가 있으시다면 프렌차이즈 홈페이지 제작을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.
오늘은 본론과 밀접한 연관이 있는 내용으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:-)
사업을 시작하고 계시는 대표님, 사장님이시라면 온라인을 통한 홍보가 필수사항이 되면서
홈페이지 제작도 함께 빼놓을 수 없는 마케팅 홍보의 수단이 되었습니다.
그만큼 홈페이지를 통한 홍보는 중요합니다.
사람들에게 브랜드를 제대로 전달하고 서비스 이용 전환뿐만 아니라 잠재 예비창업주의
참여를 유도하기 쉬운 사이트로 제작해야합니다.
그렇다면 어떻게 완성해야 매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사이트가 되는지
저희가 직접 제작했었던 제작 사례를 보여드리면서 참고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.

프렌차이즈 홈페이지는 디자인에 따라 브랜드의 차별성을 보여줄 수 있고
매출에도 큰 영향을 끼칠 수 있는 매체가 되어주기도합니다.
그러므로 브랜드의 디자인 컨셉과 메뉴 구성을 제대로 파악하고
제작해줄 수 있는 곳과 함께하는 것이 좋습니다.
지금 보시는 메인, 서브 페이지는 저희 웹에이전시에서 직접 구축한 한 프렌차이즈의 홈페이지입니다!
긴 세로형 레이아웃으로 제작되었고 pc와 모바일 버전에서 가장 최적화된 제작 방법으로 구축하고
자사 업체측 실제 사진 이미지를 제공받아 총 2페이지로 메인 비주얼을 완성했습니다.
메인 배너 바로 밑에 하단에는 메뉴소개, 지점소개 바로가기 버튼을 배치하여
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도록 연동해드렸습니다.
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받기 위해선 무조건 화려하고 반짝이는 디자인 보단
브랜드의 컨셉을 제대로 파악할 수 있는 실력이 필요합니다.
자사 업체 로고를 참고하여 메인 색상, 아이콘, 표 등 여러 디자인적인 요소를 디자인했습니다.
더욱 가독성이 높은 홈페이지로 보일 수 있겠죠.
자사 로고를 상단 중간에 배치하고 로고를 중점으로 회사소개, 메뉴소개, 가맹점 개설, 매장안내, 커뮤니티
5개의 카테고리를 구성하여 사이트 맵을 구축하였습니다.
프렌차이즈 홈페이지의 가장 큰 특징은 메뉴 소개와 창업소개 및 가맹점 개설 정보입니다.
이러한 부분을 만족시킬 수 있게 가맹문의 폼을 마련하여 쉽고 빠르게 업체측과 상담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
프렌차이즈 홈페이지 제작 업체 선정에 따라 홈페이지 퀄리티가 변화하는 만큼
높은 퀄리티를 생각하신다면 저희 웹에이전시와 함께해 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?
하단에 있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저희 웹사이트로 바로 이동가능합니다!